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카테고리 없음

by 모순적국가 2020. 6. 14. 06:05

본문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비즈니스 구축은 평판 관리부터 시작하십시오.


기업이 평판이 좋을 때 고객들은 그에 대해 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비즈니스의 명성을 보호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이다.


이 작품을 읽고 비즈니스 명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고객의 불만 사항 또는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해야 해.


체크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불행한 고객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고객의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색 구문은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한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해서는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들을 확실히 보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때로는 인격을 주입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행동은 피해야 한다.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판매 및 프로모션은 정확히 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개인 판매.


만약 당신이 나쁜 상황을 바로잡으려 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하는 일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공짜를 얻으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


손님이 있을 수 있는 식당이나 다른 곳으로 가십시오.


만약 당신이 존재하고 눈에 보인다면, 당신은 더 접근하기 쉬워 보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이 들여보낼 것이다.




자기 사업의 평판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좋은 것이 출세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평판은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인다.


그것은 너의 성공의 핵심이다.


평판이 높아지면 사업도 좋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