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홈 구매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순적국가 2020. 6. 14. 06:03

본문


성공적인 홈 구매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인생의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부동산과 그것을 사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자신을 교육하라.


지식은 정말 힘이며, 평생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줄 것이다.


부동산 구입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사실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할 계획이라면, 인터넷에 접속해서 그 부동산이 위치한 지역을 조사하라.


당신은 마을의 크기와 인구와 상관없이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지역에 비해 인구, 지역 학교, 급여 범위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다.




많은 경우에, 이러한 집들은 개축에 대한 그들의 필요를 보충하기 위해 더 낮은 가격을 받는다.


이것은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집을 사는 데 있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가정을 꾸리는 것 외에도, 당신은 개선될 때마다 가치 있는 형평성을 만들어 내고 있다.


사소한 수리 때문에 집이 가질 수 있는 잠재력이 흐려지지 않도록 해라.


겉으로 보기엔 거친 겉모습 뒤에 꿈의 고향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비싼 상업용 부동산을 살 때 믿을 수 있는 사업 파트너가 필요하다.


동업자가 있으면 대출서명이 훨씬 더 순조롭게 진행되게 된다.


이 파트너는 또한 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계약금과 심지어 더 높은 신용 점수를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을 눈여겨본다면, 당신은 판매자가 그것을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실제로 제공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은 당신이 모든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좋은 거래를 협상하도록 도울 수 있다.




전문 검사관에게 당신이 관심 있는 집을 살펴보라고 해라.


검사를 거르면 이미 집을 산 후 숨겨진 문제를 발견할 수 있고, 이러한 문제들은 비용이 많이 들거나 고치기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이 고쳐질 때까지 다른 생활 준비를 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필요하지 않은 곳에 살면 거실 이외에는 벽난로가 있는 집을 사지 말라.


벽난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정기적으로 벽난로를 청소하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압류된 주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때 필요한 수리가 주어진다고 가정하십시오.


대부분의 압류사태는 상당 기간 동안 시장에서 빈털터리가 되어 있었다.


세입자가 없다는 것은 유지보수가 전반적으로 소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가정은 해충 방제와 새로운 HVAC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먼저 조사를 하라.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시장에 너무 빨리 참여하려고 한다.


그들은 결국 끔찍한 구매를 하게 되고, 많은 돈을 잃게 된다.


따라서 어떤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재산을 둘러싸고 있는 지역, 그 지역의 범죄율, 재산의 나이 등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알아내야 한다.




살 집을 구할 때는 장식을 무시하십시오.


집들은 잘 지어지고 적절한 모양을 갖춰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집의 장식에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는 근본적인 문제를 무시하고 있을 수도 있다.




약간의 지식은 멀리 가고, 부동산 구입에 있어서는 좋은 선택이다.


부동산 중개인은 당신에게 조언과 일반적인 정보를 줄 수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집에 대한 모든 결정을 내리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당신은 이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나은 도구를 스스로 갖추게 되었다.